KPTA전국개인중대형화물자동차운송사업연합회

home 홈으로 인사말
전국개인중대형화물자동차
운송사업연합회

회장 안 철 진

친애하는 전국의 개인화물자동차운송사업자 여러분!



    검은 호랑이의 해인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시작하였습니다. 2022년 새해 사업자 여러분께서 소망하시고 염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좋은 결실을 맺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2022년을 앞두고 우리 연합회는 개정된 화물자동차 운송사업법에 따른 개인화물 업종개편의 후속조치로 그동안 사용하여 온 「전국개별화물자동차운송사업연합회」에서 「전국개인중대형화물자동차운송사업연합회」로 새로운 법인으로 국토교통부의 인가를 받았습니다. 앞으로 3년간 개인소형업계와 개인중대형업계간 대화와 타협을 통한 개인화물 통합 연합회를 구성할 수 있도록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또한 우리 연합회와 16개 시도협회가 중심이 되어 전국 45만여 화물운송사업자 및 운전자가 오랜시간 염원하던 과다한 주선수수료 부과를 막아내고자 화물법에 주선수수료 상한제 근거를 마련하는 입법을 추진중이며 지난 12월 국회에서 각 화물단체들과 함께 정책토론회를 개최한 바 있습니다. 우리 연합회는 발의된 주선수수료 상한제를 신설하는 화물법 개정법률안의 국회 법안심사 및 통과를 위해 혼신의 힘을 기울여 매진하고자 합니다. 전국의 영세한 개인화물사업자 여러분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성원을 당부드리는 바입니다.

    올 한해 우리 연합회는 법 개정취지에 맞는 새로운 연합회로 다가오는 변화의 바람을 슬기롭게 대처하고자 연합회와 시?도협회가 단결하여 화물운송시장의 법?제도 그리고 각종 규제의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러한 노력을 모아 개인화물사업자 여러분들의 경영개선과 장기적인 발전을 위해 자그마한 성과라도 하나하나 쌓아 올린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일하고 개인화물사업자 여러분들께 성과와 결실을 안겨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개인화물업종의 업권 신장을 위한 발걸음에 개인화물사업자 여러분들 모두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리오며 모든 시?도협회 구성원이 한마음으로 단결하여 주실 것을 간곡히 당부드립니다.

     다시 한번 임인년 새해를 맞이하는 가슴벅찬 기대와 나라의 경제발전에 각각의 자리에서 이바지하는 개인화물운송사업자 와 가족 여러분께 격려의 말씀을 드리며 새해에도 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차고 넘치시기를 기원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2022. 1. 1.

전국개인중대형화물자동차운송사업연합회 회장